본문 바로가기

물건들, 세상 이야기

네고왕 걸작떡볶이 주문 실패한 리뷰 걸작떡볶이 네고

안녕하세요. 인생리뷰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먹었던 걸작떡볶이를 다시 시켰어요.

주문 폭주 때문에 네고왕 이벤트 앵콜이 있었기 때문이죠!

 

 

이런 이벤트 내용입니다. 네고왕걸작떡닭세트를 시키면 모둠튀김+당면사리+주먹밥을 주는 내용이에요.

안타깝게도 저는 이벤트 참여에 실패했습니다. 오늘도 주문이 폭주해서 배달의 민족이 열렸다 닫혔다를 반복했어요. 저는 원자시계를 봐가며 배민에서 들락날락 하다가 상점이 열렸을 때 주문에 성공했습니다.

 

문제는 네고왕 이벤트 메뉴가 아니라 그냥 메뉴를 시켰다는 겁니다. 그 바람에 저는 당면사리, 주먹밥, 모둠튀김을 먹지 못했어요. ㅎㅎ. 요즘 일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나간 상태였는데 이정도 일줄은 몰랐네요. 처음 음식 받고 15분 정도는 모르고 있었어요. 일끝내고 맛있게 먹자 그냥 이런 생각만 했죠. 그러다가 봉투안을 무심코 봤는데 뭔가 허전한 거에요. 생각보다 뭐가 없네. 이러고 있다가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어플을 확인했어요. 저는 네고왕국물떡닭세트가 아니라 그냥 국물떡닭세트를 시켰더군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한동안 멍때리고 있었어요. 제 손으로 한 일이라 원망할 수도 없었죠. 그냥 제 탓이라서요. ㅜㅜ. 주말에 푹쉬고 체력을 회복해야 겠습니다. 

 

봉투입니다. 자연건조 밀떡과 국내산 냉장닭을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저는 쌀떡을 좋아하지만 파트너는 밀떡을 더 좋아합니다. 요새 떡볶이와 치킨 같이하는 브랜드가 많은데 국내최초가 걸작떡볶이 였군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어요. 

 

 

이것이 네고왕 걸작떡볶이를 시키려다가 실패하고 일반 메뉴를 시켰을 때 오는 구성입니다. 순살치킨과 국물 떡볶이, 콜라 500ml, 치킨무, 단무지, 갈릭소스, 스위트칠리소스, 양념치킨 소스가 같이 옵니다. 맛은 괜찮은 맛입니다. 먹을만 하고요. 제 파트너는 치킨에서 단맛이 좀 난다고 해요. 저는 떡볶이에서 살짝 신맛을 느꼇어요. 밀떡 특유의 그런 맛인 것 같아요. 밀떡에는 삶은 메추리 알과 달걀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양은 보통 정도고요.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먹을만 한 구성이라고 생각해요. 소스도 많이주고 콜라에 치킨무 단무지도 줍니다. 

 

총평

맛 7/10 양 6/10 재구매 의사 있음.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시는 분들 계시다면 배달의 민족에서 네고왕 걸작떡볶이 이벤트 참여하실 때 주문하기 전에 메뉴를 꼭 확인하시길 바라요. 리뷰를 쓰니 다시 아까의 충격이 몰려 오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치킨과는 인연이 아닌 가봐요. 여러분들은 절대 저 같은 실수 하지 않길 바랍니다. 

 

저는 그럼 내일도 더 즐거운 인생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