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들, 세상 이야기

아이패드 12.9인치 거치대 바이퍼럭스 클레버 이지뷰 노트북 거치대

안녕하세요! 인생리뷰 영차영차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올해 산 물건 중에서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하는 아이패드 거치대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바이러퍼럭스 클레버 이지뷰 CE-02 입니다. VAPALUX Clever Easy View Aluminum Laptop Stand 이름이 참 긴데요. 현재 45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노트북이나 맥북용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그래서 뜨거워진 노트북이나 맥북을 식히기 위해서 가운데에 구멍이 숭숭 나 있습니다. 저는 아이패드로 그림 그려보려고 튼튼한 제품을 찾다가 이 물건을 발견했어요. 정말 튼튼합니다. 그리고 무겁죠 ㅎㅎ 휴대하기에는 크고 무거워서 한 곳에 두고 쓴다고 생각하셔야 됩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사이즈 260x250x7mm 무게 940g 최대하중 6kg 알루미늄 재질 입니다. 10~17인치 노트북을 거치 시킬 수 있어요. 아주 튼튼합니다. 올려 놓는 곳도 아주 단단하고요. 만듦새는 아주 괜찮습니다. 재질도 알루미늄이라 반질반질하니 뭔가 고급진 느낌이 있어요. 색깔은 살짝 푸른 빛이 돌아서 어두운 블루블랙에 가깝습니다. 참고로 저희 집은 백색 LED 등입니다. 그리고 금속 재질이라 그런지 아주 차가워요. 노트북 발열을 의식한 소재 선택일까요. 노트북이나 태블릿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발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아는데, 제품 자체가 시원하다는 것만으로도 큰 장점일 수 있겠네요.

 

동영상입니다. 여러각도로 접어다 폈다 할 수 있어요. 힘을 강하게 줘야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요.

팔 힘이 아주 약한 분이라면 조절이 버거울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휴대도 가능합니다. 다만 크기가 크고 거의 1kg 이라 좀 무거워요. 큰 맘 먹고 옮기셔야 합니다. 

 

아이패드를 올려놓으면 이런 모습이에요. 그림 그리기, 글씨 쓰기 등의 작업에서 밀리지 않고 잘 버텨 줍니다. 아주 요긴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패드로 동영상 시청은 하지 않습니다만 누워서 넷플릭스나 유튜브 보실 때도 좋을 것 같네요. 제 파트너도 이 거치대 잘 샀다고 칭찬해줬어요. 

 

이렇게 독서대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조금 높이가 낮아서 밑에 두꺼운 책 두 권 받쳐 놓으면 눈높이랑 딱 맞더라고요. 

 

총평

아이패드 12.9가 무거운 편이라서 거치대를 오랫동안 알아봤어요. 저는 그림 그리기, 글씨쓰기 하려고 사는 거라 무엇보다 튼튼한 게 가장 중요했는데요. 정말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요. 가동범위가 넓어서 각도 조절도 아주 자유롭고, 납작하게 잘 접어져서 휴대도 간편합니다.  1kg의 무게와 커다란 크기를 감당하고 옮기실 수 있다면 충분히 카페나 야외에서도 사용가능 합니다. 45000원의 값어치를 하는 물건이에요.

만약에 집에서 아이패드나 노트북 등으로 오랫동안 할 일이 있는 분이라면 강추 합니다!! 

 

 

그럼 저는 내일도 재밌는 인생리뷰로 돌아 오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