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들, 세상 이야기

[인물정보] 두아 리파 키 그리고 생애 나이 초기 활동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가수 두아 리파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두아 리파의 키 입니다. 두아 리파 키는 173cm 로 알려져 있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작아요. 저는 적어도 175cm 정도는 될 거라 생각 했습니다. 왜냐하면 화면에서 엄청 길쭉 낄쭉하게 나오더라고요. 

이렇게 운동화를 신은 상태에서도 엄청 길고 커 보입니다. 비율도 정말 좋습니다. 

 

이렇게 구두까지 신으면 정말 어마어마하게 커보이죠. 그래서인지 두아리파는 모델로 활동한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두아 리파아 비슷한 키를 가진 유명인으로는 김사랑 173cm 방탄소년단 지민 174cm 패리스 힐튼 173cm 등이 있어요. 

 

두아 리파의 본명 역시 두아 리파 입니다. 참 예쁜 이름이네요. 두아 리파는 21년 기준 한국 나이로 27세 입니다. 1995년 8월 22일 잉글랜드 런던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록 가수였다고 해요. 그 영향을 받아서 가수가 된 듯 합니다. 14살 때부터 유튜브에 커버 영상을 올렸습니다. 어머니인 아네사 리파는 딸들 사진을 많이 올려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 4월 27일 기준 20만명이네요.

 

2015년, 워너 브라더스 레코드에서 데뷔 앨범 작업을 했고요. 8월 첫 싱글 "New Love"를 발매했고 10월에 이어서 2번 째 싱글 "Be the One'을 발매 했습니다. 두 달 사이에 나온 앨범이라 그런지 앨범 커버의 분위기가 비슷하네요. New Love의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는 21년 4월 27일 기준, 무려 4800만 입니다. 엄청 나네요. 요새 나온 노래들과는 느낌이 좀 다른데요. New Love는 악기 소리가 인상적인 노래에요. 두아 리파의 목소리와 잘 어울립니다. 

 

 

2016년 2월 18일 세번째 싱글 "Last Dance"를 발매하고, 같은 해 5월 6일 "Hotter than Hell"을 발매했어요. Last Dance 라스트 댄스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돌파했고, Hotter than Hell 은 1.3억회를 넘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두아 리파는 싱어송 라이터로도 유명합니다. 

또 굉장히 특이한 사실이 하나 있는데요. 두아 리파는 치아가 33개나 있다고 합니다. 보통사람은 일반 치아 28개, 사랑니 4개 해서 치아가 최대 32개인데요. 한 개가 더있다고 하더군요. 두아 리파는 이 사진을 자랑스럽게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자기는 항상 과잉성취한다고 했어요. 자존감이 정말 높아 보이네요. 

 

두아 리파 키는 173cm 이빨은 33개 입니다. 키도 크고 스타일도 멋지고 자신감까지 넘치는 두아 리파.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만들어주면 좋겠어요! 

이상 두아 리파 키와 간단한 프로필 대해서 알아봤고요.

 

 

그럼 저는 내일 즐거운 리뷰로 돌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