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와 먹을 것들

네고왕 감바스 떡볶이 리뷰 걸작 떡볶이 배민 이벤트 참여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고왕 감바스 떡볶이 리뷰입니다.

장영란님이 열심히 네고하신 결과물을 맛보았습니다. 메뉴를 조금 고민했었는데 왠지 감바스가 끌려서 선택했어요. 먹어 보니 스파게티 면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걸작 떢복이 치킨 네고왕 메뉴는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사는 동네는 11시에 연다고해서 바로 시키려고 했는데 깜빡했지 뭐에요. 그래서 대기 하다가 오후 다섯시에 주문 성공했습니다. 주문이 폭주하다보니 어플리케이션 속 상점이 열렸다가 닫혔다가를 반복하는데요. 정확히는 다섯시 1분에 주문이 시작됐어요. 그리고 2분정도만에 모두 마감됐습니다. 저는 네고왕국물떡닭세트(순살) 이랑 네고왕감바스떡닭세트(순살) 두 개를 연달아 주문했는데요. 국물떡닭은 취소되고 감바스만 왔어요. 

 

주문이 너무 폭주해서 회사 대표가 직접 자필로 사과문을 올렸어요.

이번주 금요일(23일)과 다음주 금요일(30일) 2일간 앵콜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떡복이왕X네고왕 네고 받는 방법 

 

떡볶이왕 X 네고왕 네고 받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1.배달의민족 어플을 들어간다.
2.검색하기 기능에서 걸작떡볶이치킨을 검색한다.
3.가까운 매장을 선택한다. 4.네고왕걸작 카테고리에서 네고를 받는다 !!
✔️✔️✔️✔️✔️✔️✔️✔️✔️✔️✔️✔️✔️✔️✔️✔️✔️✔️✔️✔️✔️
※꼭 “네고왕걸작” 이라는 카테고리에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꼭!꼭!꼭!이요!!!
※ 4.16(금)~4.21(수)
  네고왕감바스떡볶이
  네고왕찐맵떡볶이

※ 4.19(월)~4.21(수)
   네고왕국물떡닭세트
   네고왕감바스떡닭세트
   네고왕찐맵떡닭세트
   네고왕로제떡닭세트
   네고왕숯불킹떡닭세트
   네고왕부대떡닭세트
   네고왕새우킹떡닭세트
   
 로 시키셔야 합니다 !!!!!!!

 

 

걸작떡볶이치킨 홈페이지에 네고 받는 방법이 있어서 가져 왔어요. 대부분 메뉴가 오늘 19일 부터 주문이 시작됐군요. 어쩐지 엄청나게 주문이 폭발했었어요. 배달오는데 2시간 걸렸습니다. 배고픈 상태에서 하도 기다렸더니 배달오시는 분 소리가 들리니까 저도 모르게 주인 기다리던 개처럼 뛰어 나가게 되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큰 종이백에 담겨 옮니다. 냄새가 좋더라고요. 오른쪽은 순살치킨 박스입니다.

 

왼쪽은 감바스 국물에 찍어 먹는 빵이에요. 뭔가 구색을 맞추려는 노력이 보이네요. 오른쪽은 기본으로 주는 소스와 콜라 500ml 그리고 치킨무, 단무지, 갈릭소스, 스위트칠리소스, 양념치킨 소스 입니다. 너무 복잡해서 오늘은 소스를 뜯지 않고 먹었어요. 

 

이것은 걸작튀김 박스입니다. 감자튀김, 미니 핫도그, 새우튀김, 고구마 튀김, 오징어 튀김, 치즈볼이 들어 있습니다. 튀김맛은 다 괜찮습니다. 먹을만 하고요. 저는 고구마튀김과 감자튀김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것은 순살걸작치킨 박스에요. 치킨과 감자튀김이 같이 들어 있네요. 치킨은 살짝 단맛이 좀 있고요. 역시 맛있는 편입니다. 

 

이것은 주인공인 네고왕감바스떡볶이입니다. 태국고추, 스파게티면, 가운데가 비어 있는 떡볶이 떡, 마늘, 브로콜리, 두꺼운 중국당면, 새우가 들어 있습니다. 장영란님이 말했던 것처럼 떡볶이만 먹으면 조금 간이 심심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저는 태국고추를 떡이랑 같이 먹었어요. 엄청 매우니까 먹을 때 아주 조금만 드시길 추천 드려요. 떡 다섯개에 태국고추 하나 정도 비율로 먹으니 딱 맞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저 면이 아주 맛있습니다. 기름 국물이랑 잘 어울리고요. 감바스라 그런지 역시 마늘도 맛있어요. 중국당면도 의외로 잘 어울렸습니다. 떡볶이 라기보다는 국물많은 오일파스타에 떡을 담근 느낌이에요. 가격이 적당하다면 다시 시켜먹을 맛이에요! 

 

이것은 주먹밥이고요. 일회용 장갑과 함께 왔습니다. 이것도 특별하진 않지만 충분히 먹을만한 맛이에요. 전체적으로 무난무난 했습니다. 이름은 걸작, 맛은 범작입니다.

 

총평

네고왕감바스떡닭세트(순살) 가격은 제품가격 23000원, 배달비 2000원 총 25000원에 먹었어요. 배달비는 아마 동네마다 다르겠죠? 떡볶이와 치킨 튀김 주먹밥 까지 해서 25000원이니까 나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적당한 가격인 거 같아요. 양도 적당해요.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 적절한 양입니다. 맛은 10점 만점에 8점 정도에요. 이벤트가 끝나면 얼마일지 모르겠지만 맛으로만 치면 다시 먹어도 괜찮겠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그럼 저는 내일도 즐거운 인생 리뷰로 돌아올게요. 안녕!